2024/02 12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막걸리, 느린마을

내가 정말 좋아하는 막걸리, 느린마을 그이유는 맛있기 때문이다. 느린마을은 종류가 다양하다. 병의 색깔별로 맛이 다르다. 그리고 이 검은색 느린마을은 유통기한에 따라서도 맛이 다르다. 막걸리 브랜드 하나로, 정말 많은 맛을 느낄수 있는것이다. 맛은 있는데, 자주 먹으면 건강에 안좋다. 적당히 먹자. 될란가 모르겠지만.

혼자생각 2024.02.29

50대 60대 노인 부모님 실비보험 추천 상품,실손보험 가입,실비보험료 저렴하게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50대 60대 노인 부모님 실비보험 추천 상품,실손보험 가입,실비보험료 저렴하게에 관한 내용입니다. 건강 관리와 더불어, 노년기의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선 충분한 경제적 보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시니어 보험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시니어보험은 노년기의 병원비, 치료비, 그리고 여러 가지 의료비를 보장해주며, 이를 통해 노인들이 건강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노인실비보험의 개념 및 보장내용 노인실비보험은 병원이나 치료비를 실제 발생한 비용에 따라 보장해주는 보험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술비, 입원비, 진료비 등 다양한 의료비를 보장해주며, 노년기의 만성질환 치료비에 대해 부담을 줄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노인실비보험을 선택할 때에는 보험..

실손의료보험 2024.02.22

4세대 실손보험 전환 방법 및 의료 실비 보험 상품 추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4세대 실손보험 전환 방법 및 의료 실비 보험 상품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실손보험 실비보험은 보험 가입자가 질병이나 상해로 입원하거나 통원치료시에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보장해 주는 건강보험을 말합니다. 실제 손실 비용을 보장한다고 해서 실비보험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상품으로 다치거나 사고가 나서 실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70% ~ 90% 가량 보장해주는 상품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실비보험 = 실손보험 = 의료실비보험 = 실손의료보험 다 같은 뜻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의료실비보험 보장 내용 실비보험은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입원치료와 통원치료 모두 보장됩니다. 입원의료비의 경우에는, 병원에 입원해서 치료를 받을 때 발생할 수 있는 검사비용, ..

실손의료보험 2024.02.22

한화손해보험,한화생명 의료 실비보험 실손보험 가입 신청,추천 상품 순위

한화손해보험,한화생명 의료 실비보험 실손보험 가입 신청,추천 상품 순위 정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의료 실비보험,한화생명 실손보험 가입 신청,추천 순위 한화손해보험은 한화그룹의 계열사로 대한민국 최초 민족 자본으로 설립한 손해보험사라고 합니다. 실손의료보험은 피보험자가 질병이나 상해로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하여 치료를 받거나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에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상품입니다. 실비보험은 비급여항목과 급여항목 모두 보장이 됩니다. 단 보장되는 퍼센트가 80% , 90% , 100 퍼센트로 다양합니다. 현재는 100% 보장 실비보험은 없습니다. 우리나라 실비보험(실손보험)에 가입한 60세 이상의 고령자는 가입률이 17%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60대 미만의 가입률은 64%..

실손의료보험 2024.02.19

메리츠화재 의료 실비보험, 실손보험 비갱신형 다이렉트 가입,보장내용,추천 상품

메리츠화재 의료 실비보험, 실손보험 비갱신형 다이렉트 가입,보장내용,추천 상품 정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실비보험이란 실비보험은 질병이나 상해로 입원, 통원치료시에 실제 부담한 의료비를 보장해 주는 건강보험을 말합니다. 실제 손실 비용을 보장한다고 해서 실비보험이라는 명칭으로 불리는 상품으로 다치거나 사고가 나서 실제 지불해야 하는 비용을 80~90% 가량 보장해주는 상품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실손보험 가입 시 주의사항 실손의료보험은 가입 대상자에 따라 크게 3가지 상품인 실손의료보험과 노후실손의료보험 그리고 유병력자실손의료보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메리츠 손해보험도 같습니다. 가입 대상 실손의료보험: 가입불가 대상자만 아니면 누구나 노후실손의료보험: 고령층, 50세 ~ 최대 75세(손해보험협회 기준..

실손의료보험 2024.02.19

kb손해보험 실비보험,케이비 다이렉트 의료 실손보험,kb생명 추천 상품

kb손해보험 실비보험,케이비 다이렉트 의료 실손보험,kb생명 추천 상품에 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의료 실손보험이란? 실비보험 = 실손보험 = 실손의료보험 = 건강보험 실손의료보험은 질병이나 상해로 의료기관에 입원 또는 통원하여 치료를 받거나 처방조제를 받은 경우에 본인이 실제로 부담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상품입니다. 즉, 의료비에서 건강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급여본인부담금+비급여의료비’를 보장하는 보험입니다. 1999년 9월에 최초로 판매되었으며, 판매시기 및 담보구성에 따라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로 나뉩니다. 2024년 현재는 4세대 실비보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세대 실손의료보험: 2009년 10월 이전에 판매한 표준화 이전 실손(구실손) 2세대 실손의료보험: 2009년 10월 ~ 20..

실손의료보험 2024.02.19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비갱신형 실손보험,실비보험 가격비교사이트 가입순위 비교견적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비갱신형 실손보험,실비보험 가격비교사이트 가입순위 비교견적 정보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추천상품 실손보험가격비교사이트 가입순위 가입자 수가 3500만 명에 이를 정도로 또 하나의 국민 보험이라고 불리고 있는 실비 의료보험은 매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병원 치료비를 실비로 보장해주는 것이 골자이지만 이 보험의 보장 범위를 제대로 아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때문에 가입 시 꼼꼼하게 따져보고 자신에게 맞게끔 가입해야 불이익 없이 제대로 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실비의료보험을 제대로 가입해 보장 효과를 톡톡히 누리려면 아래의 사항을 체크해 보도록 합시다. 중복 가입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다 실비보험을 많이 가입한다고 해서 같은 질병이나 사고에 대해서 보험사마다..

실손의료보험 2024.02.16

저렴한 실비보험,실손보험 차이, 저렴한곳 순위 추천 상품 1위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저렴한 실비보험,실손보험 차이, 저렴한곳 순위 추천 상품 1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비보험이란? 실비보험은 실제 발생한 의료비를 보상하는 보험 상품으로 진단금 같은 여타 보험과 다르게 실제 비용을 보장해 줍니다. 진료비는 급여 항목과 비급여 항목으로 나뉘고 이 중 급여 항목은 본인 부담금과 공단 부담금으로 나뉩니다. 이 중에서 비급여 항목과 본인 부담금 항목을 보해주는 보험입니다. 실손보험비교사이트 요즘은 실손보험도 거의 필수라고 할 정도로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실손보험 상품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알아봐야하나 고민하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비교는 어떻게 하고 어떤 상품이 나에게 좋은지 꼼꼼히 알아봐야겠죠? 빠르고 정확하게 효율적으로 가입을 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 실손보..

실손의료보험 2024.02.16

다이렉트 의료실비보험 실손의료보험 비교사이트 추천상품,보험료,보장내용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다이렉트 의료실비보험 실손의료보험 비교사이트 추천상품,보험료,보장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의료실비보험 '의료실비보험' 보장부터 특약까지 꼼꼼하게 비교견적 해보고 의료실비보험료 비교해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일상 생활을 하면서 아프거나 다쳤을때, 급작스러운 사고로인해 병원찾게 되면 병원비가 부담이 될때가 많습니다. 이럴때 필요한것이 보험입니다. 하지만 보험가입을 안하자니 아프거나 다쳤을때 걱정되고, 가입하자니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최근들어 비싼 보험보다는 다소 보험료가 저렴한 의료실비보험(실손보험)으로 가계부담은 줄일수 있고, 병원비의 자기부담금을 80%까지 보장해주는 의료실비보험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고령자의 경우에는 가입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왜냐하..

실손의료보험 2024.02.16

65세실비보험,노후 실손보험 가입 됩니다~

오늘은 65세실비보험,노후 실손보험 가입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60대실비보험 가입의 중요성 먼저, 60대 실비보험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비보험은 병원에서 발생하는 진료비, 입원비, 수술비, 검사비 등 실제 발생하는 의료비를 보장하는 금융상품입니다. 그 중에서도 60대는 건강 문제가 생길 확률이 있으므로 이런 실손 의료비의 필요성이 더욱 커집니다. 노후 실손보험 노후 실손보험은 만 50세~65세 사이에서 가입이 가능한 보험입니다. 나이대가 높은 보험인만큼 그에 알맞은 특약이 껴있을 수 있으며,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거의 강제되는 셈이라고 봐도 됩니다. 해당 나이대분들은 상품이 노후 실손밖에 없으니 말이죠. 60대 이상 : 보통 월 3만원 이상,특약이 없을 경우 노후 실..

실손의료보험 2024.02.13